무역안보관리원의 모든 업무와 제공하는 서비스는 고객의 관점에서 시작하고 있으며,
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경영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.

CS 경영체계

  • 기관장

    • 고객감동운영위원회
      (WOW-KOSTI)
    • 각 부서장
    • CS전담부서
    • 기획조정실
    • 시민참여혁신단
      (Bravo-KOSTI)
    • 일반시민 등

추진전략

고객과의
커뮤니케이션 활성화

  • 고객과의 소통 강화
  • 고객 접근창구 확대

고객서비스
품질관리 강화

  • 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
  • 고객만족 응대 품질 제고

시스템 편의 개선

  • 고객관점의 시스템 개선활동강화
  • 고객지향적 업무 프로세스 개선

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
담당부서 : 무역안보관리원

담당자 : 무역안보관리원

연락처 : 02-6000-6400